
밥심으로 산다는 한국인들에게 영원한 숙제~ 과연 뭘까요?
아마도 ‘오늘은 뭐 먹지?’가 아닐까 싶은데요.
특히나 병원에 입원해 계신 환자분들께는 수술 등으로 허약해진 기력을 회복하고,
하루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‘식사’ 는 치료의 중요한 요소가 아닐 수 없습니다.
그래서 삼성본어스병원 영양사와 조리팀은 ‘밥이 보약이다’는 마음으로
삼시세끼 모든 영양소가 골고루~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한 끼를 차려내기 위해
고민 또 고민하고 이른 새벽부터 저녁까지 구슬땀을 흘린답니다.

한식부터, 중식, 양식에 이르끼까지 계절에 맞는 신선한 제철 채소와 각종 고기,
해산물을 듬뿍듬뿍~ 재료를 아끼지 않고, 맛있고 건강한 삼성본어스병원의 다채로운 식단.
어떤 환자분은 ‘집 밥보다 맛있다’ ‘퇴원하고도 병원밥 생각날 것 같다’시며 엄지를 치켜세워주기도 하십니다^^
환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삼성본어스병원은 지금까지 그래왔듯
언제나 위생적으로, 영양적으로 완벽한 식사.
한 끼, 한 끼마다 정성을 다해 지은 식사를 대접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'삼성본어스병원 > 병원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가정의 달 5월 휴진 안내 (0) | 2026.04.15 |
|---|---|
| 예방접종 할인 이벤트! (0) | 2026.04.13 |
| 삼성본어스병원 종합 영양수액 이벤트! (0) | 2026.04.13 |
| 2026년 MRI 할인 이벤트 안내 (0) | 2026.04.13 |
| AI데이터분석 3D시뮬레이션 환자맞춤형 무릎인공관절수술 도입 (0) | 2026.04.13 |